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를 통해서 현재 쓰고 있는 네이게이션을 등록하고 오토스마트업그레이드를 쓸 수가 있습니다. 이 말은 아이나비에서 제공하는 각종 업그레이드를 한 번에 진행하는 것입니다. 

※참고: 이를 이용하려면 해당 아이나비에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여주면 더 원활한 정보를 알 수가 있습니다. 예) 업그레이드 정보 및 제품 등록을 홈페이지에서 할 수가 있습니다.

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 네이버 검색 창에 아이나비라고 입력을 합니다. 그러면 위처럼 공식 사이트를 바로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. 접속을 위해서 클릭을 하세요.


<사진을 누르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.>

업그레이드 메뉴를 클릭하시고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를 선택합니다. 위처럼 블랙박스 및 테마를 포함하여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. 

만약 가지고 있는 기기들의 다운로드를 전체로 보고 싶다면 가장 밑에 있는 다운로드 센터를 눌러주시면 아이나비에서 제작한 블랙박스 그리고 네비게이션 파일을 볼 수가 있습니다.

그러면 위처럼 첫 화면이 보일 것인데요. 업그레이드 S/W 수동다운로드 항목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사용자의 컴퓨터에 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가 될 것입니다. 해당 파일을 설치하고 실행을 하시면 곧바로 업데이트를 쉽게 받을 수가 있습니다.


반응형
댓글